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cu편의점 핫한 우쥬베리미 샌드위치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음식은 바로 샌드위치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사람들은 간편하게 먹고

빠르게 다른 일을 하는 정말로 바쁜

시간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다양해지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런

바쁜 와중에도 손은 든든하게 챙겨 먹고 일을 하자라는

의미가 있다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근데 확실히 일을 하다 보면 굉장히 바쁜 사람들이 오는 것이 확인이 됐습니다.

일단 학생들이 많이 오고 특히 고등학생들이 많이 옵니다.

지금 이시기가 많이 바쁜 시기이기도 하고 정말로 중요한 순간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정말로 간편하게 먹으면서 짧은 시간에 최대의 힘을

발휘를 시켜서 집중을 시키면서 포만감을 채우기 위해서

우리 편의점들은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작은 돈으로 효율적이고 퀄리티 있는 것을 만들어 낼까라는

고민을 정말로 많이 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하나씩 탄생한 오늘의 샌드위치는 바로

우주 베리 미 라는 샌드위치입니다.

일단 사진을 보시면 메인은 딸기로 이루어져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저도 딸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먼가 먹으면

입에서 퍼지는 상큼함과 달콤함이라고 해야 되나

저는 그 맛이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기대를 한 상태로 먹어도 무난했으면서

한입을 베어 물었을 때 첫맛은 딸기 케이크라고 하시면

바로 느낌이 오실 겁니다.

정말로 샌드위치에서 이런 맛이 나도 괜찮은 거야

라는 생각이 계속 들면서

저도 모르게 계속 먹고 있었다는 점이 놀랐습니다.

그 뒤로 저는 계속 먹었는데 솔직히

이 정도라면 저는 사 먹을 거 같습니다.

먹어봤던 샌드위치중에서는 퀄리티가 좋았으며

맛 또한 인위적인 맛보다는 진정한 딸기가

들어감으로써 굉장히 신선도가 좋았고

그리고 여기에 어떤 음료를 먹으면

좋을지 생각을 해 본 결과 그냥 마시는 것이

맛있다고 생각해서 깔끔하게 덴마크 시리얼 우유랑 리치 브라운 요구르트라고

새로 나온 음료랑 맛을 본 결과 두 개다 맛이 좋았고

그리고 가격적인 면을 생각을 해본다면

저는 만족이라고 생각을 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유주 베리 미 샌드위치의 가격은 2200원을

생각해 본 다면 저는 명탐정 샌드위치를 고를 시간에 재빨리

이 샌드위치를 쟁탈하고 남들보다 행복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면서

먹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맛도 다르겠지만

저의 편의점 입맛에는 모두가 비슷할 거라고 생각을 하고

굉장히 한 끼 식사로 또는 간식으로 만족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누구나 음식 앞에 서면 멍하게 됩니다.

무엇을 먹을까 이거 먹어도 맛이 있을까 라는 생각은

저희의 뇌를 건들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저는 도전을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언제나 그랬듯이 저는 도전을 함으로써 때론 실패와 성공을 맛봅니다.

그걸 토대로 여러분께 말씀을 드릴수 있다는 자체가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