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 편의점 도시락 돈쏘야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롭게 돌아온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의 이어서 제가 예전에 먹었던 돈 쏘야 지라는 도시락을

여러분들께 가르쳐드리고 싶어서 저 깊숙히 박혀있는

사진 속에서 찾아왔습니다.

일단 도시락에 비하면 이 가격은 정말 말도 안 되게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무려 3500원이라는 가격을 내놓고 판매를 하는 우리 자랑스러운 GS25 편의점을

정말로 자주 애용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나는데요

수많은 도시락 비슷한 맛들 그중에서도 먹는 기준은 바로

퀄리티랑 가격에 차이가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 도시락은 저렴하면서도 나쁘지 않은 수준의 퀄리티를

담겨 있다는 점이 저는 정말로 추천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리뷰를 해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시락을 찾기 위해서 열심히 연구하고 찾아보고

맛보고 들어 보고 그런 행위를 통해서 도시락을 찾고 계신데

그런 점이라면 저를 이용해서 조금이라도 맛있는 도시락을

찾으시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도시락을 파 해쳐 본다면 정말로 과분하게 양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대표적으로 돈가스 정말 제가 고기를 좋아하고 또 좋아하는데

그런 돈가스가 두툼하게 자리를 차지를 하고 있으니

마음이 정말로 편하게 시식을 할 수가 있고

소시지도 케첩에 잘 버무려져 있는지

그 새콤한 맛이 나면서 밥을 자극하는 그런 맛은 여러분들도

아실 거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밥을 먹을라고 하는데 반찬이 없더라도 집에 구비되어 있는

햄을 보면 다들 그거 하나로 먹는데

그래서인지 저는 그게 정말로 혹하니 끌렸습니다.

은근히 저렴하다고 해서 나쁜 것이 아니라고 생각이 들면서

이런 맛을 이 가격에 찾을 수가 있어서

우리 직장인들도 다리를 뻗고 잘 수가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또 좋아하는 계란말이가 들어있어서

이 도시락은 무조건 합격이라는 말과 함께 다양한 반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너무 한 가지에 몰입을 안 해도 돼서 그런 점이

저는 개인적으로 좋게 평가를 해주고 싶습니다.

한 번에 여러 맛을 즐기는 그런 것이 바로 편의점에 도시락이라고 생각을 하고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음식이 편의점 도시락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편의점에 자주 가다 보면 느끼는 것이 하루마다 다양한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너무 행복한 시간들로 보낼 수가 있고

또 편의점 묘미가 쇼핑을 하면 시간이 안 간다는 점입니다.

모두 느끼시는 것이겠지만 편의점에서 무엇을

고를까라는 선택 장애가 유발되기 일수이기 때문입니다.

역시 오늘도 너무 하루가 길었다고 생각하면 길었지만

불금인 만큼 모두 점심에 힘을 내고 저녁에는

더 맛있는 것으로 먹고 한 주를 끝내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러면 내일 또 색다른 편의점을 선보이겠습니다

오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