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전국의 편의점 그리고 우리의 전통 육개장 라면 그리고 불닭후랑크

반응형

우리 대한민국에서 이것을 모르는 사람이 없는 것 무조건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이 없다는 음식입니다. 사진을 보면 바로 이해가 갈 것입니다.


바로 육개장이라는 라면과 화끈하게 즐기고 싶은데 라면을 먹기에는 맵고 고민될 때,

그리고 핫바를 먼가 색다르게 매콤하게 먹고 싶을 때

이 둘을 합쳐놓은 바로바로 불닭 후랑크 이름도 정말로 무자비합니다.

정말로 이름 그대로 무자비했었고 저는 라면이 완성될 때까지 열심히

이 녀석을 봐주지 않고 무자비하게 뜯어먹어버렸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먹고 싶은 생각이 들면서 계속 입에서 맛이 도는 그런 느낌이 절로 났습니다.

그리고 일단 가격은 2000원 정도 합니다.

불닭볶음면 보다 맵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저의 맛에는 살짝 매웠습니다.

매운 것을 잘못 먹지만 매운 것을 좋아하는 편돌이랍니다.

그래도 가격에 비하면 비싸다고 생각이 드시겠지만

제가 생각할때 라면을 꺼려하지는 분들도 있기에

저는 그런 분들께 이 음식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전자레인지로 1000W 기준으로 25초라고 써져있지만 저는 30초 정도 돌립니다.

왜냐 숫자가 깔끔해서 저는 30초 돌리는 것을 추천드리고

만족을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다 먹고 나니 우리의 메인 음식인 육개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육개장의 구성품은 알고 있지만 다시 말씀드리자면 면, 분말수프, 건더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육개장 대표인 뱅글뱅글 어묵도 있습니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이거 뺏어먹는 애들이 있습니다.

진짜로 이것 때문에 육개장을 먹는 것인데

이것을 안 먹으면 육개장을 안 먹었다는 우울함에 빠지게 됩니다.

꼭 친구들이 달라고 하면 어묵을 다 드시고 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라면은 야식으로도 일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밤에 배고픈데 먼가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집에는 하나씩 가지고 있잖아요?

밤에 늦게 퇴근하실 경우를 보면 사람들은 간단히 먹고 잠을 청하길 원합니다.

그럴 때 바로 꺼내먹어서 드실 수 있는 비상식량이고 86g에 375kcal에 포만감을 주는 것뿐 더러 여기에 집에 찬밥이 있다면 오늘은 한 끼 뚝딱입니당. 밥도둑입니다.

아참 그리고 가격은 8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꿀팁이 있다면 통신사가 skt라고 하면 실버 등급은 5% 할인이 가능하고 골드 하고 vip는 10%까지 할인이 가능하는 점 잊지 말아 주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제가 처음 하는 거여서 많이 실수가 있을 것이고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기대를 해주세요. 그럼 오늘 저녁은 육개장으로 해결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