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편의점] 경주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돈입니다.

제가 정말로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혼자서 먹기에는 

브랜드들은 너무 비싸고 배달을 시킬라고 하면 배달비에 

혼자서 먹기에는 정말 많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를 대비해서 편의점을 자주 애용을 하고 있는데

거기에 눈에 띈 "경주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라는 제품입니다.

경주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3200원)

일단 우리 떡볶이를 좋아하시면 빠질수없는 비엔나 소시지

꼭 추가를 해서 먹는 그런 존재인데 가격이 3200원으로 

저렴하다면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도 느껴지는데요.

안에는 소스하고 떡 이렇게 들어가 있구요

제 생각으로는 소스안에 비엔나가 들어가있는것으로 추측이 됩니당ㅎㅎ

 

이렇게 친절하게 만드는법이 있는데 그래서 바로

그냥 컵안에 떄리부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전자레인지에 약4분정도 조리를 하시면 됩니다.

정말 소스색깔이 악마를 연상캐하는 아주~~새빨간소스입니다..ㅠㅠ

근데 군침이 나는 이유는 머죠??ㅎㅎ

그리고 바로 전자레인지에 약4분정도 조리를 했습니다ㅎㅎ

의외로 많이 들어있는 비엔나♥

일단 맛은 정말로 남녀노소 다 즐겨먹을수있는 그런 맛이구

또 비엔나는 역시 비엔나다라는 그런 생각을 각인을 시키면서

떡볶이를 먹고 싶은 욕망을 해소시켜주는 그런 아주 매콤하고 달콤한

맛이였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편의점을 들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