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바지락이 반한 어피치 봉골라면 솔직리뷰~!!!

반응형

편의점을 서성이다 발견한 귀여운 모습의 봉골라면!!

어피치가 너무 귀여운것도 있고 새로운 라면을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조명때문에 귀여운 어피치가 가려졌는데 컵라면 자체가 상당히 귀여워서

바로 이목을 끄는 매력이 있습니당ㅎㅎ

 

일단,  바로 가격부터 말씀드리면 1900원인데

과연 비싼 만큼 맛이 있을지가 솔직히 의문이네용..ㅠㅠ

(제발 맛있었으면..ㅎㅎ)

 

 

 

일단 맛있게 먹는 조리법을 꼭 따라서 해주세용ㅎㅎ

 

 

 

 

 

 

어피치 라면은 삼양라면에서 만든것을 알수가 있습니당!!

 

 

 

 

 

면은 굉장히 두꺼운것을 보아 파스타를 유사하게 만들라고 한것이 보이고ㅓ

분말스프와 조미유도 굉장히

귀엽게 디자인을 했네용ㅎㅎ

 

그리고 역시 우리의 어피치!!

저는 개인적으로 적게 들어갔을거라고 생각을 했지만

의외로 듬뿍 들어가있어서 그게 더 마음에 들었습니당ㅎㅎ

 

그리고 조리방법에 따라서 조미유을 제외한 나머지를 다 넣어주시고

물을 표시선까지 잘 따라주고

전자레인지에 1000W기준으로

약 3분가량을 돌렸습니당

 

 

 

전자레인지를 열자마자 바지락 냄시가 확~~

진짜로 찐하게 바지락을 머금고 있었고 국물 또한 칼칼한것이

계속 입으로 들어가게 만들었습니당~!!

맛은 봉골레 파스타랑 비교를 해봤을 때

굉장히 유사했었습니다.

 

저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괜한 걱정을 했었습니당ㅎㅎ

역시 귀여운 어피치는 정답이었네용ㅎㅎ

 

다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이 힘드실텐데 우리 다같이 힘내서

이겨내봅시다!!!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