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정다운 신메뉴 한끼오리통살스테이크

반응형

gstla25편의점에 들려서 가끔씩 눈에 들어오던

한가지의 메뉴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한끼 오리통살 스테이크 라는 메뉴입니다.

포장이 굉장히 고품격스럽고

통통하게 보이는 그림이 보여서 일단

궁금증이 더 늘었는데 본격적으로 시식을 해보겠습니당 

 

200g에 540Kcal고 가격은 6500원입니당ㅎㅎ

구성품으로는 포크와 나이프 그리고 두가지의 소스가 존재를 합니당~~

바로 저는 2분간 전자레인지를 통해서 돌려서 뜨끈뜨끈하게

시식을 할라고 오리통살을 썰었는데

이게 왠걸....이름 그대로 오리통살이여서 저역시 너무

당황스러웠고 그리고 냄새도 너무 향긋하니

맛있게 생겨서 바로 먹고 싶었습니당!!ㅋㅋㅋ

일단 저는 그릇이 없는 상태여서 급하게 오리통살스테이크 위에

반반씩 뿌렸고 바로 시식을 하는데

확실히 베리스테이크소스는 대중적으로 노린 입맛이여서

달짝찌근하니 맛이 오리통살이랑 어울려서 만족스러웠고

오렌지스테이크소스도 새콤한 맛을 내는데

이것만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두가지 소스가 너무 오리통살스테이크에 어울려서

맛이 지루할틈이 없어서 계속 포크로 찍어먹었구

그 결과 배는 엄청 불렀습니당..ㅠㅠ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는 당장이라도 추천을 해드릴수가 있고

그만큼 몸에도 좋고 건강에도 살릴수가 있어서 장점이 더 부각되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당!!

추천을 꼭 해드리는 상품입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