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편의점 케이준치킨샌드위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돈이라고 합니다.

저는 일단 편의점 음식에 대해서 리뷰를 하는데 

오늘은 케이준치킨샌드위치에 대해서 하겠습니다.

수많은 샌드위치 리뷰를 했었는데 저번에 올린 

피자&치킨 샌드위치 또한 색다르고 굉장히 버거에 가까운 맛이 났었는데

그래서 오늘은 새롭게 치킨버거가 먹고 싶은데 자금이 부족한데 사먹지는 못해서

아쉬운 마음에 편의점으로 향했는데 케이준치킨샌드위치가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가격은 2300원으로 버거로 비교를 하면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을 했고

171g에 358kcal를 차지하지만 저는 나름 만족을 했습니다.

이 샌드위치는 다행히도 전자레인지 속으로 들어갈필요가 없이

바로 꺼내서 먹어서 그거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서둘러서 개봉을 했습니다.

안이 굉장히 꽉 차 있어서 씹는 식감이 저는 좋다고 생각을 했고

일단 구성은 빵, 케이준치킨, 토마토, 양배추, 햄 그리고 소스가 있는데

구성자체는 굉장히 포만감을 줄수있는 구조였고

햄버거랑 비교를 해봤을 때도 여느 다름없는 미니 햄버거였습니다.

그래서 인지 한입을 먹었는데 치킨이 입안에 확 감싸돌아서 

풍성하게 씹히고 맛 또한 잘살려서 질리지가 않고 편안하게 먹을수가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바삭은 살아있지가 않아서 그거는 아쉬운데 그래도

맛이 있다면 그게 제일 큰 장점이 아닐까라는 생각으로 저는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역시는 햄버거였는지 계속 생각이 나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만족을 할 수가 있는 그런 포만감이 있어서

좋았다라는 것을 강조를 하고 싶습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