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GS25편의점 상콤달콤한"딸기샌드위치"

반응형

GS25편의점 상콤한 달콤한 딸기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저는 편의점을 리뷰하고 있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겨울하면 생각나는 과일인 딸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또 이런날에는 잠만보가 되고 싶어지지만 그래도 저는

새로운 메뉴를 향해 계속 찾으러 다닌 결과 발견한 딱봐도 상콤하고 달콤해 보이는

딸기샌드위치를 가지고 왔습니다.

겉보기에도 딸기들이 굉장히 신선해 보이고 또 정면에만 3개씩 놓여져 있고

주변에는 생크림으로 토핑이 되어있습니다.

일단 가격은 2400원이고 149g에 305kcal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샌드위치를 꺼낼때 제일 불편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바로 이렇게 그냥 뒤집어서

빼면 쉽게 빠지는데 저만 안다면 아는 그런 TIP입니다.

정면에 딸기가 있는것이 아니라 후면에도 딸기가 꽉 차있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한 입을 베어물었을때 맛은 꼭 딸기 케이크 먹는 기분이라고 해야하나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가 않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근데 이 샌드위치를 보면 처음 보는 사람들은 많은

거부감이 들수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단 맛이 이상할거 같고 저걸 왜 먹냐라는 말이 많았는데

솔직히 개인적인 취향이 있는 것이고 또 색다르면서

도전하는 그런거 자체가 저는 재미가 있어서

무시를 하고 바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장점은 딸기가 일단 싱싱해서

씹을 때의 식감은 굉장히 좋았고

새로운 맛을 도전한다는 자체가 기분이 좋았습니다.

단점은 너무 빵이 푸석해서인지 씹을 때 빵이 부드러웠다면

빵집에서 파는 그런 비주얼과 맛을 둘 다 사로 잡을수가

있었을텐데 다만 그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새로운 메뉴가 계속 나오고 그런 신선한

먹을것이 나와서 솔직히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여기까지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