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

인천 서구 검단사거리역 부근 김밥천국

반응형

오늘은 호불호가 없는 식당인 대표적인 김밥집입니다.

바로 김밥천국인데 갈때 마다 새롭고 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쉽게 갈 수가 있는 곳입니다.

검단사거리역 1번출구로 나와서 신호등을 건너고 옆 모퉁이로

조금만 걸으면 바로 도착을 합니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고민이 많았고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저는 망설임없이 바로 돈까스하고 라볶이하고 갈비만두를

주문을 했습니다.

솔직히 갈비만두는 사랑이라고 생각하는데

저만 그런 생각을 하고 있나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의 밥들..ㅠㅠ

하나씩 먹으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바로 돈까스부터 돈까스는 확실히 전문점보다는 아니지만 상당히

잘튀겼고 고기도 나름 씹히는 감도 있어서 그 부분에서는 만족을 했으면서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특유에 데미그라스소스가 아주 코를 잘찔렀는지 조금은 따갑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바로 라볶이는 역시 호불호가 없는 맛있는 맛입니다.

솔직히 말이 더 필요할까라는 생각이 더 잘드는데

일단 떡과 소스의 조화는 굉장히 잘 맞아떨어져서

아무리 입에 넣고 오물오물 씹어도 퍼지는 것이 없이

뭉쳐서 서로를 지키고 있어서 저는 그 부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갈비만두는 대표적인 디저트라고 생각하는데

안에 갈비들이 면이랑 씹힐 때 은근히 쌈을 먹는 기분을 많이 받아서

저는 그 맛으로 먹는거 같습니다.

간장에 찍어먹으면 그 조화도 잘 어울려져서 그 부분도 좋았고

일단 오늘 너무 맛있는 한끼를 즐긴거 같아서 행복하고 종종 찾아갈생각입니다ㅎㅎ

반응형

'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짧은 햇님의 곱분이 곱창ㅎㅎ굴포천역점  (0) 2023.01.18